허니문저렴한여행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무교동낙지 조회 14회 작성일 2022-08-18 19:36:04 댓글 0

본문

신혼여행 제대로 망치는 법 10가지 편 ❤ [허리 텀블러 토크 EP.3]

우리는 지금까지 신혼여행 잘 다녀오는 법,
리조트 선택에 대해서만 이야기 해왔습니다‼
망치는 법에 대해선 아무도 얘기하지 않았죠.
그래서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허리 텀블러 토크'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1. 스케줄이 빡빡하면, 망한다!?
안 그래도 바쁘디 바쁜 결혼식
피곤한 몸을 이끌고 간 신혼여행인데,
분 단위로 설계한 빡빡한 스케줄?
아무리 선한 사람이라도...외국에서는 예민
신혼여행답게 여유 있고 넉넉하게 다녀오자!

2. 위험한 곳 가지 마라. 진짜로 큰일 난다!?
아프리카에 가기 위해서 맞아야 하는 황열 예방 주사는
독하니 독한 주사로 유명..
허니무너들은 꼭! 신중하게 선택해야 할 문제‼
예방접종을 했다고 끝은 아니죠..
원인 모를 괴질이 발생할 수도 있고
치안이 불안정한 곳이라면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요..

3. 예식일 잡았다고 끝이 아니다. 금액은 계속 오른다!?
항공 요금은 선착순 배정 요금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록 요금이 올라가요.
그렇기 때문에 예식일이 잡히면 바로, 신혼여행 준비부터 GOGO‍♂
마찬가지로 숙소도 빠르게 예약을 확정 지을수록
얼리버드 요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예식일 미정, 여행지 미정? 망한다!?
상담을 받을 때, 예식일과 신혼여행지가 미정인 상태로
오는 허니무너분들이 있어요.
하지만, 허니문 상품은 시기별로, 지역별로
가격과 일정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가이드 라인이 없다면 정확하고 구체적인 안내가 나갈 수 없어요.
서로의 시간과 높은 완성도를 위해
최소한의 가이드라인은 잡고 상담하기❤

5. 예산이 정말 부족한데, 무리하게 가지 마라!?
적은 예산으로 몰디브, 유럽, 모리셔스❓
물론 갈 수 있어요.
하지만 퀄리티는 보장 못 하죠..
여행은 무조건 싸다고 좋은 게 아닌 거 아시죠?
적은 예산으로 무리하게 신혼여행지를 정하지 말고
전문가와 상담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예산으로 최대한 '잘' 다녀오자구요✨

6. 결제 전, 조건 체크 안 하면, 망한다!?
리조트 피, 환불 불가 조건, 오버부킹까지
곳곳에 숨어있는 불리한 조건들..‍♀
결제하기 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해요!

7. 저렴한 요금에 속으면, 망한다!?
내가 모르는 외국 항공 예약사이트, 현지의 여행사,
가이드 투어 회사가 갑자기 잠수타는 경우..
꽤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렴한 요금에 속지 말고
믿을만한 곳인지, 보험에 가입되어있는 곳인지 확인은 필수

8. 여행사 직원을 믿지 못하면 망한다!?
자유여행 전문가라고 해도, 일반적인 여행과 허니문은 너무 달라요.
항공, 숙소, 투어에 대한 직원의 강요는 절대 없으니
조금만 더 허니문 전문가들을 믿어주세요~✨

9. 친구에게만 의지하면 망한다!?
이미 신혼여행을 다녀온 친구의 말만 맹신할 순 없어요.
신혼여행의 트렌드와 리조트 금액은
계속 변동이 있기 때문에
그 때는 맞았지만 지금은 틀릴 수도 있다는 거‼

10. 너무 많이 써도 문제, 적게 써도 문제?
유럽과 하와이 아울렛에서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게
명품들을 득템할 수 있는데요.
한국보다 싸다지만,,명품은 명품⚡
면세 한도가 넘지 않게 유의해야 해요!
한도를 넘겼다면 신고서 작성은 필수!
그렇다고, 너무 안 써도 문제..!
우리..배낭여행 아니잖아요..?
평생의 추억이 될 신혼여행, 쓸 땐 씁시다!

.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https://goo.gl/ADhoJP


#신혼여행 #신행 #결혼식준비
허니문리조트 : ✈️신혼여행에 한발자국 다가온 지금!!✈️
✨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
혜택은? ▶http://www.honeymoonexpo.co.kr/newm/page/
일칠팔 : 딱 알기 좋은 내용들이에요 감사합니다 ㅎㅎ
박종찬 : 박람회 추가적인 일정은 없는건가요?
없다면 본사에 직접 방문해서 진행해야 되는건가요?
Courtney An : 꿀팁이네요 ㅎㅎ 동영상 올라온거 다봤어요~ 동영상보구 허니문통해서 마요르카 가려구요 ㅎㅎ 함내세요
TV신나영 : 헛 불광동 주민!!제신행상담은 꼭 당신에게

신혼여행지 순위, 신혼여행 TOP6 중 1위는 어디...? [2022년 상반기 허니문리조트 예약자 기준]

2022년 하반기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님들♡♡♡♡♡
신혼여행지에 대해 감을 잡을 수 있게 영상을 기획해보았어요 :)

신혼여행에 대한 동향이나 입국 관련 정보,
프로모션 사항 등을 상세히 확인해보시고,
내가 가는 신혼여행지가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얼마나 관심이 많은지 확인해보세요!

00:00 오프닝
00:36 6위, 장엄한 역사와 로맨틱 갬성이 함께 살아 숨쉬는 곳!
03:34 5위, 우리에게 “어메이징 타일랜드”로 돌아온 곳!
05:23 4위는 동남아시아 휴앙지 왕의 귀환
08:18 올인클루시브의 정석인 곳이 3위!
10:27 2위, 2021년 하반기부터 많은 허니무너들이 방문한 곳, 버킷 리스트
13:12 1위....! 2022년 3월부터 문의가 급격하게 늘어난, 그 곳!
16:42 클로징

영상 데이터 기준: 2022년 1월부터 4월까지 허니문리조트 예약 접수자 기준
※신혼여행지 데이터 출처: 허니문리조트 본사 빅 데이터 관리자

신혼여행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세요?
허니문리조트가 도와드릴게요 ^_^

#신혼여행 #신혼여행지순위 #신혼여행지
허니문리조트 : ✨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
♡ 아래의 링크를 통해 혜택 확인하세요! ♡
.
▶ 신혼여행 박람회 신청 링크: http://www.honeymoonexpo.co.kr/newm/page/
흑기사나야나 : 며칠전에 문의드렸었는데 23년 1월 초라 아직 몰디브 리조트 가격이 안나왔다고해서요ㅠㅠ 비행기는 미리 하는게 저렴할까요..? 비행기는 언제 사는게 가장 좋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비행기 비리해놓으면 나중에 리조트고를때 제약이 아무래도 생기겠죠..?
Daehyun Yoo : 정말 감사하게도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가 매우 매우 빠르게 마감되고 있습니다.
저희 허니문리조트에서도 많은 분들을 안전하게 모실 수 있게 더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from 허니문리조트 마케팅 팀 유대현 실장
세다지 : 서유럽 신혼여행 관련 컨텐츠도 기다리고있어요!
허니문리조트 : ※태국(푸켓/코사무이) 5월 2일 업데이트※
태국 도착 후 pcr검사는 폐지되었습니다.
신혼여행 준비 시에 참고하셔요 ^_^

신혼여행의 준비는 신행 예산정하기⁉ 허니문 전문가들이 선택한 금액대별 신혼여행지는 어디❓

신혼여행 준비의 시작과 끝은 뭐다⁉
바로 우리 커플에게 맞는 예산대 설정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전문가들은
한정된 예산으로 어떤 곳으로 신혼여행을 갈까❓

50만 원부터 무제한까지!
예산대별 신혼여행지 선택, 쩐의 선택

1. 1인당 신행 예산 50만 원
2. 1인당 신행 예산 100만 원
3. 1인당 신행 예산 200만 원
4. 1인당 신행 예산 300만 원
5. 1인당 신행 예산 400만 원
6. 1인당 신행 예산 500만 원
7. 1인당 신행 예산 600만 원
8. 1인당 신행 예산 무제한

1. 1인당 신행 예산 50만 원
요새 제주도 3박 4일 여행도 50만 원 이상 들어요..
예.. 차근차근 저축해서.. 다음을 기약하자구요..

2. 1인당 신행 예산 100만 원
아직도 턱없이 부족한 예산..‍♀
푸켓은 비교적 저렴한 지역이기 때문에
적은 예산대로도 갈 수 있는 곳이죠.
추천 리조트로는 윈덤 그랜드가 있습니다.
100만 원으로 하와이..❓
극강의 짠내 여행 st라면 가능할 수도..‍♀

3. 1인당 신행 예산 200만 원
200만 원대로 유럽을⁉
오로지 몰타만! 간다면
5성급 호텔에서 호캉스도 즐길 수 있어요!
발리는 최근 항공 특가가 많이 나오는 지역이에요.
비록 200만 원 예산대에서는 럭셔리 풀빌라는 못가지만
저가의 풀빌라 리조트를 이용한다면 ok
다시 등장한 하와이❤
허니문리조트에서 진행하는 하와이안 항공 특가를 이용하면
저렴한 요금은 물론 직항으로 바로 하와이를 갈 수 있어요.
추천 호텔로는 아웃리거 와이키키와 퀸 카피올라니가 있습니다.

4. 1인당 신행 예산 300만 원
많은 허니무너가 설정하는 예산대
그만큼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데요.
마요르카에서는 럭셔리 라인으로, 다른 지역에서는 가성비 호텔로ㄱㄱ
모리셔스는 허니문 특가 항공 노선이 따로 있어서
일반 여행보다 저렴하게 항공 구입이 가능해요
추천 리조트로는 빅토리아 포 투 비치콤버가 있습니다!
300만 원대로 제대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
칸쿤이라면 가능
칸쿤의 특장점 올인클루시브을 맘껏 즐겨요!
추천 호텔로는 시크릿 더 바인과 TRS 유카탄이 있습니다.

5. 1인당 신행 예산 400만 원
럭셔리하게 몰빵 하느냐! 가성비 좋게 길게~가느냐!
그것이 문제!
몰빵이라면 프랑스 5박 7일,
길게 간다면 3~4개의 유럽국가를 13박 15일
혹은 14박 15일 일정으로 가는 건 어떨까요❓
럭셔리 신혼여행지의 대명사 몰디브
대한항공 특가를 이용해 저렴하게 항공을 겟한다면
400만 원대로도 가능!
추천 리조트로는 이번에 재오픈한 마푸시바루가 있어요!
역시 유럽에서 휴양과 관광을 즐기기에 스페인만 한 곳이 없죠?
호텔은 파크 하얏트 마요르카와 벨몬드 라 레지덴시아가 있습니다!

6. 1인당 신행 예산 500만 원
시간과 예산이 여유롭다면
몇 번이라도 다시 선택할 아이슬란드✨
몰디브가 지루할 것 같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세이셸
호텔은 콘스탄스 계열의 에필리아를 추천
일편단심 하와이만 바라본다면
이번엔 예산도 넉넉~하니
오아후에서만 머무르지 말고
라나이, 빅아일랜드도 가고
아울렛 쇼핑도 하자구요
추천 호텔은 카할라와 포시즌스 라나이 마넬레 베이입니다.

7. 1인당 신행 예산 600만 원
럭셔리하게! 휴양의 끝을 달리고 싶다면
당연히 몰디브겠죠?
월도프와 포시즌스 란다기라바루, 소네바자니, 소네바 푸쉬 등
좋은 리조트가 너무 많아 고민일 정도!
몰디브가 흔해서 별로라면❓
타히티 보라보라는 어떨까요?
추천 호텔로는 보라보라 포시즌스가 있습니다.

8. 1인당 신행 예산 무제한
무제한 예산으로 호캉스와 액티비티를 맘껏 즐기고 싶다면
멕시코 로스카보스를 추천
올인클루시브와 함께 칸쿤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액티비티가 많아요!
럭셔리하게 유럽 여행을 가고 싶다면?
명품의 본고장 이탈리아 일주~
피덴자빌리지에서 지인들 선물로 프라다 쫘악~
벨몬드 계열의 호텔들만 쫘악~
이게 바로 럭셔리!

.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https://goo.gl/ADhoJP

#신혼여행지 #신행 #결혼비용
허니문리조트 : ✈️신혼여행에 한발자국 다가온 지금!!✈️
✨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
혜택은? ▶http://www.honeymoonexpo.co.kr/newm/page/
ppappi빠삐 : 고민중인데 큰도움이됩니다 감사합니다!
란둥이 : 재밌어용ㅋㅋㅋ
hyeonsuk jeong : 유대현실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하는 분이신가요? 아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김인지 : 오모 윤재영대리님 에게 상담받아보고싶다 ,,,내스탈이네요 크

... 

#허니문저렴한여행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403건 23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rtjon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